오마이걸 지호, ‘겨울동화’ 티저 포스터 공개... 아름다운 순백의 여신

기사입력 2020.11.08 8:59 PM
오마이걸 지호, ‘겨울동화’ 티저 포스터 공개... 아름다운 순백의 여신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오마이걸(OH MY GIRL) 지호가 고혹적인 순백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지난 7일 오후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온라인 단독 콘서트 '겨울동화 : The Lost Memory'의 개인 콘셉트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나도 몰랐던 날 알게 해준 널 만났던 건 참 행운인걸”이란 문구가 적힌 티저에서 지호는 화이트 컬러의 드레스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긴 웨이브의 헤어 스타일링은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지호의 큰 눈망울 속 오묘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순수하면서도 매혹적인 아우라를 발산한다.

'겨울동화 : The Lost Memory'는 지난 2018년 10월 개최된 '2018 가을동화' 이후 약 2년 1개월 만에 열리는 단독 콘서트이자 '살짝 설렜어'와 '돌핀'으로 올 한해 최고의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오마이걸이 선보이는 무대로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마이걸의 온라인 단독 콘서트 '겨울동화 : The Lost Memory'는 오는 11월 22일 오후 5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전세계로 송출될 예정이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