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만원짜리 BBQ 신메뉴 먹고 분노 폭발한 유튜버 꽈뚜룹

기사입력 2020.11.20 1:54 PM
3만원짜리 BBQ 신메뉴 먹고 분노 폭발한 유튜버 꽈뚜룹

유튜브 '꽈뚜룹' 채널

유튜버 꽈뚜룹이 BBQ 신메뉴 치본스테이크 버라이어티팩에 분노를 토했다.

지난 19일 꽈뚜룹은 유튜브 채널에 '치킨이 3만 원이요?;;; BBQ 신메뉴 치본스테이크 먹방'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꽈뚜룹은 "일반인한테 3만 원 받고 팔아먹는 치킨이 있다 해서 뭐가 그리 잘났나 해서 시켜봤다"라며 운을 뗐다.

BBQ 치본스테이크 버라이어티팩을 받아든 꽈뚜룹은 일단 비싼 가격에 크게 분노했다.

꽈뚜룹은 "네고왕이 다녀왔는데 왜 3만 원일까요? 배달료까지 3만 2,900원인데 가격부터 굉장히 짜증 난다"라고 말했다.

유튜브 '꽈뚜룹' 채널

그러면서도 "비주얼은 괜찮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꽈뚜룹은 바질페퍼, 블랙점보, 매직칠리를 하나씩 맛본 뒤 "살도 부드럽고 닭 비린내도 안 난다", "매직칠리는 치밥 해먹으면 괜찮을 거 같다" 등의 의견을 내놓았다.

시식을 마친 그는 "그래도 이건 좀 별로다. 2조각을 더 넣어주거나 2만 4천 원에 판매하면 먹을 듯"이라고 후기를 남겼다.

끝으로 그는 "요즘 신메뉴들이 너무 유튜버 저격이다. 어차피 유튜버들이 사 먹고 영상 올려주니까 그냥 내는 거 같다. 이건 아니다"라며 일부 업체들을 저격하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해당 영상에 누리꾼들은 "정말 치킨이 3만 원인 시대가 왔구나", "이런 솔직한 평 너무 좋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최현진 기자 kikiya9@influencer.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