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깻잎 다시 만날 생각 있냐?" 술 취한 최고기가 내놓은 대답

기사입력 2020.11.24 2:48 PM
"유깻잎 다시 만날 생각 있냐?" 술 취한 최고기가 내놓은 대답

유튜브 '최고기' 채널 / 유튜버 최고기, 유깻잎

유튜버 최고기(본명 최범규)가 이혼한 전 아내 유깻잎(본명 유예린)과의 현재 관계에 대해 이야기했다.

지난 18일 최고기는 유튜브 채널에 '유깻잎이 가장 이쁘다'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최근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전 아내 유깻잎과 출연 중인 최고기의 술 먹방이 담겼다.

이날 최고기는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평소 이야기하지 못했던 것들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 시간을 가졌다.

유튜브 '최고기' 채널

특히 전 아내 유깻잎에 대한 질문이 많이 나왔고 그중 한 시청자는 "다시 만나 볼 생각 있냐?"라는 질문을 던졌다.

해당 질문에 최고기는 "전혀 없다. 이제 약간 유깻잎 같은 얼굴은 못 만나겠다"라고 답했다.

그가 유깻잎 같은 스타일을 만나지 못하는 이유는 바로 그녀의 미모 때문.

최고기는 "약간 이국적인 상? 사실 이국적인 이미지에서는 유깻잎이 가장 예뻤다"라며 비슷한 이미지의 여자들을 만날 수 없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제 우린 친구다. 이거 봐도 X신 같다고 그냥 웃을걸?"이라며 다시 예전 관계로 돌아갈 수 없음을 시사하기도 했다.

한편 유튜버 최고기는 지난 5월 아내 유깻잎과 성격 차이로 이혼했음을 알린 바 있다.

최현진 기자 kikiya9@influencer.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