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세 번째 크리스마스트리 제작에 '감동'

기사입력 2020.12.02 3:01 PM
홍현희, 세 번째 크리스마스트리 제작에 '감동'

[TV리포트=노민택 기자] 개그우먼 홍현희가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위해 트리를 만들었다.

최근 유튜브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 채널에 '홍쓴이네 세번째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제이쓴은 크리스마스트리 재료인 레드 계열 오너먼트와 장식용 방울, 전등, 꼭대기용 별 등을 야심 차게 준비했다. 이어 함께 동봉돼있는 끈을 오너먼트에 걸어 첫 번째로 트리에 장식했다. 

재료를 만들던 홍현희는 "결혼하면서 제일 많이 배운 게 감성, 감정이다"라고 말하자 제이쓴은 감성 있는 남자랑 사는 기분은 어떠냐고 질문했다. 홍현희는 "(나도 덩달아) 감성이 커진다. 옆에서 전염된다고 한다"라고 전했다.

여러 가지 오너먼트를 트리에 달고 중간 점검으로 불을 끄고 조명을 켜보자 아름다운 감성의 크리스마스트리의 모습이 나왔다. 이에 홍현희는 매우 감탄하며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였지만 제이쓴은 "아직 끝이 아니다"라고 말하며 트리의 하이라이트인 이니셜 조명을 가져와 트리에 장식했다.  

끝으로 홍현희는 제이쓴을 위해 직접 프렌치토스트를 만들어줬다. 제이쓴은 "이 시간에 먹어보는 건 처음이다"라고 말하며 오후 10시 58분이라고 적힌 핸드폰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노민택 기자 shalsxor96@tvreport.co.kr / 사진=홍현희 유튜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