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파이팅!"…뉴이스트·세븐틴, 수험생 위한 '응원'

기사입력 2020.12.02 3:25 PM
"모두 파이팅!"…뉴이스트·세븐틴, 수험생 위한 '응원'

[TV리포트=이윤희 기자] 그룹 뉴이스트와 세븐틴이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힘찬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뉴이스트와 세븐틴의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훈훈한 응원단장으로 변신한 뉴이스트는 밝은 에너지와 함께 수험생들을 응원하며 “올해 수능을 준비하는 여정이 어느 해보다 어려우셨을 텐데요. 묵묵히 최선을 다해 온 여러분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여러분께 좋은 결과가 있을 겁니다”라고 따뜻한 격려를 건넸다.

이어 “모든 수험생 여러분 12월 3일 마지막 시험이 끝날 때까지 저희 뉴이스트가 함께 응원하고 있다는 거 잊지 마시고요. 여러분 모두에게 행운 가득한 하루가 되기를 바랍니다”라며 힘찬 파이팅으로 활력을 불어넣었다.

또한 다채로운 슈트로 멋을 낸 세븐틴은 특유의 활기찬 인사와 함께 “시험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온 우리 수험생분들 긴장되겠지만 늘 하던 대로 최선을 다하면 갈고닦은 실력 발휘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긍정적인 기운을 전달했다.

세븐틴은 “잠도 푹 주무시고 밥도 든든히 잘 챙겨 드시고 날도 추우니까 따뜻한 옷 입어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시길 바랍니다”라며 “그동안 공부하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고요. 시험이 끝나고 수험생분들의 얼굴에 환한 웃음꽃이 필 수 있기를 저희 세븐틴이 응원하겠습니다”라고 진심 어린 응원을 보냈다.

특별한 응원 메시지로 수험생들에게 힘을 북돋아 준 뉴이스트는 최근 온라인 팬미팅 2020 NU’EST FAN MEETING ‘L.O.Λ.E PAGE’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했으며, 세븐틴은 더블 밀리언셀러 반열에 오르게 한 스페셜 앨범 ‘; [Semicolon](세미콜론)’의 공식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다.

이윤희 기자 yuni@tvreport.co.kr / 사진=플레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