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주원, 신예 2BiC 뮤비 출연…폭풍오열로 ‘눈물왕자’ 등극

기사입력 2012.03.12 8:50 AM
‘1박2일’ 주원, 신예 2BiC 뮤비 출연…폭풍오열로 ‘눈물왕자’ 등극

[TV리포트 조신영 기자] 배우 주원의 뜨거운 눈물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최근 신인그룹 2BiC의 소속사 넥스타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또 한 여잘 울렸어’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주원은 말없이 눈물만 뚝뚝 흘리며 절절한 눈물연기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짧은 영상 임에도 불구하고 주원은 애절함과 간절함이 가득히 묻어난 눈물연기로 연예계 대표 ‘눈물왕자’로 우뚝 섰다. 남자의 눈물은 여자의 눈물보다 보는 이의 마음을 더욱 울리는 것처럼 강하고 거친 남자가 한 번에 쏟아내는 눈물은 그야말로 가슴 뭉클하다.

주원의 가슴 시린 오열연기와 함께 2BiC의 멤버 지환의 소름 돋는 가창력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주원 눈물 닦아주고 싶다” “가수 목소리 완전 소름 돋는다” “뮤직비디오 빨리 보고 싶다” “주원의 눈물 연기 대박!! 따라 울고 싶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주원의 절절한 눈물연기가 돋보이는 ‘또 한 여잘 울렸어’ 뮤직비디오는 오는 14일 첫 공개될 예정이며 주원은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의 귀여운 막내로 활약중이다.

사진=넥스타엔터테인먼트

조신영 기자 soso@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