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쯔양과 결혼하지 마라"…무슨 일이?

기사입력 2021.01.08 3:16 PM
비 "쯔양과 결혼하지 마라"…무슨 일이?

[TV리포트=노민택 기자] 가수 비가 먹방 BJ쯔양과 합동 방송을 했다.

7일 유튜브 '시즌비시즌 Season B Season' 채널에 '쯔양, 다이어터 비 옆에서 마트 통째로 먹어버리는 먹방'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에는 쯔양과 비가 백화점의 음식 코너에서 먹방과 잡담을 나누는 내용이 담겨있다.

쯔양과 비는 10만원이 넘는 생선과 각종 고급 고기들을 카트에 담았다. 또한 라면과 과일 등 눈에 보이는 물건들을 모두 구매했다.

현재 비는 다이어트 중이라 1일 1식을 지키고 있다. 비는 쯔양이 먹을 고기를 직접 구워주며 화려한 음식 솜씨를 뽐냈다.

쯔양은 요리를 하고 있는 비에게 음식을 먹으라고 권유했지만 "조금 여유 있을 때 먹겠다"라고 말하는 비에게 "좀 있다가 없을 수도 있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비는 엄청난 양의 고기를 다 먹은 쯔양에게 "진짜 얘랑은 결혼하지 마세요. 쯔양이 쯔양을 낳았다고 생각해 봐라. 아빠 오늘 고기 먹어요라고 하면 아버지 오늘 거덜 나는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비는 쯔양에게 은퇴를 선언한 이유를 물었다. 쯔양은 "사실 방송이 좀 안 맞는다. 재미있는 타입도 아니고 생방송 하면 시청자들이 노잼이라고 한다"라고 고충을 털어냈다.

이에 비는 "그러면서 보는 거다. 억지로 만드는 순간 다른 프로그램과 다를 게 없다. 곰탕처럼 깊은 맛이 나야 된다"라고 조언했다.

노민택 기자 shalsxor96@tvreport.co.kr / 사진=비 유튜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