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신곡 뮤직비디오 스틸컷 공개... 한 편의 영화 같은

기사입력 2021.01.13 6:06 PM
정동하, 신곡 뮤직비디오 스틸컷 공개... 한 편의 영화 같은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정동하가 신곡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선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10일 오후 정동하가 소속사 뮤직원컴퍼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은 사랑에 빠진 연인의 모습이 담겨있어 이달 발매 예정인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특히 뮤직원컴퍼니 측은 아름다운 색채가 돋보이는 이번 스틸컷을 공개하며 “감성을 자극하는 한 편의 단편 영화 같다는 후문”이라고 덧붙여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뮤직비디오 스틸컷이 공개되자 팬들은 “뮤비 색감 너무 예쁘고 분위기 있네요”, “뭔가 많은 이야기가 담긴 노래일 것 같아요”, “너무나 기대되는 신곡입니다” 등 댓글을 통해 열렬한 반응을 전했다.

앞서 정동하는 녹음실 사진과 스포일러 이미지를 공개하며 이달 컴백을 예고한 바 있다. 특히 스포일러 이미지를 통해 신곡 제목의 일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 9월 밴드 데이브레이크의 김장원과 협업한 ‘Fly Away’로 대중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한 바 있는 정동하는 4개월 만에 컴백 소식을 알리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05년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정동하는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뮤직원컴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