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강혜연, '탈락 후 심경 보니'

기사입력 2021.02.19 11:33 AM
'미스트롯2' 강혜연, '탈락 후 심경 보니'

[TV리포트=노민택 기자] '미스트롯2' 참가자 강혜연이 탈락 심경을 전했다.

18일 강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디어 무대는 준결승 무대를 마지막으로 끝이 났다"며 "마지막 무대를 하기까지 좋은 일도, 슬픈 일도, 속상한 일도, 상처 받고 포기하고 싶었던 적도 정말 많았다"라는 문구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내가 버틸 수 있었던 건 같이 함께 도전하는 동료들과 많은 팬분들이 계셨기에 여기까지 힘내서 잘 올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많은 팬 분들이 투표도 많이 해주시고 하트도 많이 눌러주시고 댓글 응원도 많이 해주셨는데 내가 그 응원에 보답하지 못한 것 같아 마음이 너무 슬프다"라고 전했다.

강혜연은 "앞으로 가수 강혜연으로서 더 발전되고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해보겠다"라며 앞으로의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미스트롯2'에서는 결승 진출자 7인이 결정됐다. 1위 별사랑, 2위 김태연, 3위 김의영, 4위 홍지윤, 5위 양지은, 6위 김다현, 7위 은가은, 8위 강혜연, 9위 황우림, 10위 김연지, 11위 허찬미, 12위 마리아, 13위 윤태화, 14위 류원정 순위가 됐다. 7위 은가은까지만 합격인 셈이다.

노민택 기자 shalsxor96@tvreport.co.kr / 사진= 강혜연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