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3' 온앤오프, 단체 티저 공개 "낯선 도시의 밤!"

기사입력 2021.02.21 9:23 PM
'컴백 D-3' 온앤오프, 단체 티저 공개 "낯선 도시의 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가 다크한 분위기 속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21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채널을 통해 온앤오프의 첫 정규 앨범 ‘ONF:MY NAME’의 새로운 단체 티저를 오픈했다.

공개된 단체 티저 이미지에서 온앤오프 멤버들은 낯선 도시 속 밤을 배경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하고 치명미 뿜어내고 있다. 블랙 컬러와 체크 패턴으로 이루어진 6인 6색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가운데 멤버들의 한층 강렬해진 시크한 아우라 눈길을 사로잡으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온앤오프의 첫 정규 앨범 ‘ONF:MY NAME’은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을 비롯해 ‘My Name Is’, ‘온도차(Thermometer)’, ‘비밀(Secret Triangle)’, ‘가슴에 늘 불가능한 꿈을 가진 리얼리스트’, ‘The Realist’, ‘On-you(Interlude)’, ‘누워서 세계 속으로(Trip Advisor)’, ‘Feedback’ 등 총 11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은 청량한 펑키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내 삶의 모든 외침이 곧 예술이라고 말하는 온앤오프의 에너제틱한 매력이 돋보이는 노래다.

한편, 온앤오프는 오는 2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 앨범 ‘ONF:MY NAME’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