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배슬기 키스신을 본 유튜버 리섭의 반응

기사입력 2021.05.18 8:27 AM
아내 배슬기 키스신을 본 유튜버 리섭의 반응

유튜브 '리섭TV' 채널

 

유튜버 리섭이 아내 배슬기의 키스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지난 16일 유튜브 ‘리섭TV’ 채널에는 ‘배우 아내의 키스신을 본 한국 남자의 실제 반응’ 영상이 게재됐다.

리섭은 “드라마에서 저희 와이프는 희대의 악녀로 나오는데 상대 배우와 키스신이 굉장히 많다. 그래서 그걸 본 주변 사람들이 기분이 어떠냐고 물어보더라”고 말했다.

이어 “‘리섭 피눈물’, ‘리섭 속 쓰리겠다’ 이런 댓글이 달리던데 동료 유튜버가 그런 걸 이해해주는 저를 보며 확실히 제정신은 아니라고 하더라. 이런 걸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생각이 들어 영상을 만들어보면 재밌을 것 같았다”고 덧붙였다.

유튜브 '리섭TV' 채널

리섭은 “하늘에 맹세코 진짜 솔직하게 저는 그런 걸 봐도 별 느낌이 없어요. 나도 내가 이상해. 당연히 일이 아닌 상태로 다른 남자와 키스를 하면 저도 정말 난리가 나겠지. 근데 이건 일이다. 화가 나거나 그러기보다는 TV에 나오는 제 와이프가 멋있다. 그것도 주연으로”라며 오히려 아내 배슬기를 칭찬했다. 

그러면서 “키스신이 없는 조연보다 키스신이 있는 주연을 하는 게 훨씬 더 멋있는 거라고 생각한다. 와이프가 역사에 남을 악역을 해보고 싶다고 했었는데 그걸 이룬 걸 보니 제가 더 행복하다. 근데 이걸 이해하지 못한다고 해서 속이 좁거나 꼰대, 꽉 막혔다고 생각은 하지 않는다. 사람마다 ‘선’이라는 게 다 다르니까”라며 질투에 대해 언급했다.

과거 영화 야관문에 출연했던 배슬기의 역할에 대해 리섭은 “그 영화 노출신은 대역을 쓴 거다. 슬기가 직접 노출신을 직접 찍었으면 실제로 만났을 때 슬기를 여자로 보지 않으려고 노력했을 것 같다. 시작은 색안경을 끼고 봤을 것 같다. 내 선은 딱 키스신까지다”며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이승연 기자 shandyya@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