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청백전' 이대원X홍지윤, 비즈니스 커플의 반전결말 '폭소'

기사입력 2021.05.18 10:47 PM
'화요청백전' 이대원X홍지윤, 비즈니스 커플의 반전결말 '폭소'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이대원과 홍지윤이 비즈니스 커플로 만나 핑크빛 로맨스(?)의 반전 결말을 선보이며 폭소를 자아냈다. 

18일 방송된 TV조선 '화요청백전' 4회에서는 '커플 특집'을 맞아 '미스&미스터트롯' 홍지윤-이대원-은가은-신인선과 가수 강진-김효선 부부, 코미디언 홍현희-제이쓴 부부, 가수 성민-김사은 부부, 그리고 '아내의 맛'에서 끈끈한 케미를 선보인 장모 김예령-사위 윤석민 가족이 출격했다. 

이날 백팀 이대원과 홍지윤이 1라운드 견우와 직녀 게임에서 비즈니스 커플로 만났다. 이대원은 홍지윤에 대해 “바비인형 같다”며 홍지윤의 미모를 칭찬했다. 그러나 홍지윤은 “제 스타일이 아니다”고 철벽을 치며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박력 넘치는 상남자의 모습으로 게임에서 활약하는 이대원의 모습에 홍지윤은 “갑자기 너무 좋아졌다. 너무 좋다”라고 호감을 드러냈다. 그러나 이번엔 이대원이 “이미 끝났다”고 철벽을 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홍현희는 “여성 팬들이 늘 것 같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선 신인선과 은가은이 비즈니스 커플로 호흡을 맞추는 모습으로 흥미를 더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화요청백전'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