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보라, 청초한 미모로 전한 근황 "잠깐의 쉼도 필요해" [리포트:컷]

기사입력 2021.07.20 12:36 PM
남보라, 청초한 미모로 전한 근황 "잠깐의 쉼도 필요해" [리포트:컷]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남보라가 근황을 전했다. 

남보라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마음은 무겁게 머리는 가볍게 지난주 내내 잠 잘 시간이 없을 정도로 너무 바빴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남보라는 하고 있는 업무량이 확 늘어나 바쁜 한 주였다고 언급하며 “오늘 낮잠이란 걸 오랜만에 푹 자고 잠시 생각을 정리하고 내려놓을 건 내려놓자고 결론지었다”라며 “가장 먼저 내려놓을 건 욕심. 잘하고 싶은 욕심, 빨리 가고 싶은 욕심”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급한 마음에 허겁지겁 가려고 하다가 숨 쉴 틈을 놓쳐버린 거 같다. 심호흡 하고 마음은 무겁되 머리는 가볍게 8월을 준비하기로. 그리고 저만의 속도로 차근차근 다시 걸어보는 걸로”라고 자신의 의지를 다잡았다. 

남보라는 “어느새 7월 20일”이라며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간다, 시간은 저를 기다려주지 않고 빨리 가지만 주어진 시간을 효율적으로 쓰기 위해선 잠깐의 쉼도 필요한 것 같다”며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덧붙였다. 

함께 게재한 사진에는 흰 티셔츠에 뷔스티에 원피스를 입고 청순미 넘치는 비주얼을 드러낸 남보라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남보라는 JTBC ‘차이나는 클라스’를 통해 안방팬들을 만나고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남보라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