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산장 2' 이수영-허경환 합류...MC 전광렬과 호흡 '기대↑'

기사입력 2021.10.09 3:32 PM
'힐링산장 2' 이수영-허경환 합류...MC 전광렬과 호흡 '기대↑'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전광렬의 고정 예능 프로그램 ‘힐링산장 2’에 이수영과 허경환이 전격 합류, 기대를 더하고 있다.  

전광렬의 휴먼 버라이어티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 2’(SK브로드밴드-미디어S 공동제작, 연출 심세호 김수현, 이하 힐링산장 2)는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힐링 산장을 주축으로 일대를 돌아다니며 잘 먹고, 잘 쉬고, 잘 노는 과정을 통해 ‘힐링’ 그 자체를 선물하는 프로그램이다.

앞서 ‘힐링산장’의 주축이 되는 산장지기로 전광렬이 애착을 가지고 시즌 2 출연 소식을 알린 가운데, 산장매니저로 이수영과 허경환의 합류까지 공개돼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미 예능력 만렙인 두 사람과 인간미와 탱탱볼 같은 예능력을 가진 전광렬이 만남이 기대를 모으는 것은 당연지사.

이수영은 다수의 히트곡을 가진 가수로, 넉살맞은 입담으로 예능에서도 큰 활약을 펼쳤던 바. ‘힐링산장’ 게스트의 마음을 무장 해제시킬 입담이 기대된다. 방송인 허경환은 웃음의 한 방을 위해 노력하는 예능 캐릭터로 사랑받아 왔는데, ‘힐링산장 2’에서도 노력(?)을 통해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전광렬-이수영-허경환 세 사람은 힐링이 필요한 게스트 맞춤형으로 시간을 보낸다. 이미 촬영이 진행된 가운데 특히 산장매니저인 이수영과 허경환은 게스트 맞춤형 힐링 코스를 준비하는 한편, 게임 등에서 활약하며 웃음을 자아내는 등 윤활유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9일 제작진은 “‘힐링산장 2’에 전광렬-이수영-허경환이 합류했고 촬영을 진행하면서 색다른 케미를 느낄 수 있었다. 세 사람의 활약상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전광렬-이수영-허경환이 함께 힐링의 진수를 선사할 ‘힐링산장 2’는 시즌 1 때와 같이 ‘B tv 케이블’의 ‘우리동네 B tv’ 채널(1번)에서 오는 11일 월요일 저녁 6시에 첫 방송된다. 또한 채널S는 오는 13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각 소속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