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노래하는코트 '성매매+무면허+코인 투자' 폭로했던 BJ 쪼다혜, 결국 고소당했다

기사입력 2021.10.21 3:42 PM
BJ 노래하는코트 '성매매+무면허+코인 투자' 폭로했던 BJ 쪼다혜, 결국 고소당했다

아프리카TV

BJ 쪼다혜가 전 남자친구인 노래하는코트로부터 고소를 당했다고 밝혔다.

지난 20일 쪼다혜는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 게시판에 “고소당했다”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글에는 “역시 미안하다며 고소안하겠다고 이야기한 것도 진실되지 못한 말이었다”며 “뭐 어느정도 예상은 하고 있었지만 그냥 웃기네요”라고 얘기했다.

이어 “방송할 때 저한테 막말했던 녹화본 있으신 분들은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며 팬들에게 자료를 요청했다.

아프리카TV

쪼다혜는 지난 6월 노래하는코트의 비서로 활동하다가 “사실은 사귀는 사이였다”며 자신이 갖고 있던 녹취 파일을 공개해 사생활을 폭로했다.

성매매, 무면허 운전, 아프리카TV ‘코인게이트’ 투자 사실까지 드러난 노래하는코트는 모든 사실을 인정하며 방송활동을 중단했다.

쪼다혜는 글에 “팬 여러분들도 고소 당하실 수 있으니 ‘ㄹㅇㅋㅋ’만 치세요”라며 댓글을 남겨 팬들에게 당부했다. 

해당 글을 본 사람들은 “코하다 추트야”, “아니 왜 다혜가 고소당해야해?? 참나 진짜 적반하장도 유분수지...”, “너무너무 무섭고 힘들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너를 응원하고 있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남헌 기자 knh3298@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