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혜, ‘친절한 경찰’ 주연 발탁... 정진운과 반전 로맨스 예고

기사입력 2021.12.08 5:41 PM
김윤혜, ‘친절한 경찰’ 주연 발탁... 정진운과 반전 로맨스 예고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김윤혜가 반전 로맨스 주인공을 맡았다.

김윤혜는 오는 9일 올레tv 초이스와 seezn 오리지널로 공개되는 ‘미드나잇 스릴러’의 3부작 중, 첫 번째 작품인 ‘친절한 경찰’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친절한 경찰’은 20대 후반의 소설 작가 아린(김윤혜)이 새로운 동네로 이사 오면서 친절한 김순경(정진운)을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아린은 이사 온 첫날부터 집에 이상한 일들이 발생하고 복용하는 약이 정신과 약이라는 것이 공개되며 동네 사람들의 눈 밖에 나게 된다. 또 이웃집 고양이를 살해한 범인으로 몰리면서 점점 고립되어 가지만 동네 지킴이 김순경(정진운)은 옆에서 따뜻한 위로를 건네면서 지켜준다

공개된 예고편 영상에서는 긴박한 음악과 함께 아린의 날 선 눈빛이 긴장감을 유발하지만 김순경이 등장하는 장면에는 환하게 웃는 표정으로 상반된 분위기를 이어간다. 또 “아무것도 믿지 마라”라는 문구와 “우리 이렇게 될 운명이었을지도”라는 대사는 섬뜩한 느낌마저 준다.

한편 올레 tv 초이스와 seezn 오리지널로 공개되는 ‘미드나잇 스릴러’는 잠이 오지 않는 이들을 위한 미스터리 스릴러 실종 3부작으로 알면 알수록 궁금증을 유발하는 인물 아린과 수상한 김순경의 숨겨진 이야기를 다룬 ‘친절한 경찰’은 오는 9일 오전 8시 첫 공개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코탑미디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