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세3' 엑소 수호→세훈, 첫 남해여행기...케미 돋는 메인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2.04.01 4:52 PM
'엑사세3' 엑소 수호→세훈, 첫 남해여행기...케미 돋는 메인 티저 공개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엑소의 게임 승부욕과 케미가 폭발한 현장이 공개된다.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남해 편’의 메인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오는 8일 금요일 오전 11시에 첫 공개되는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남해 편’(제작 SM C&C STUDIO, 연출 최소망) 측은 1일 웨이브를 통해 메인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EXO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남해 편’은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청정 자연을 품은 경상남도 남해로 떠난 EXO의 다섯 멤버 수호, 시우민, 디오, 카이, 세훈의 100% 리얼 복불복 여행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이번 여행에서는 EXO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더욱 특별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에는 무려 3년 만에 돌아온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시리즈의 세 번째 시즌 ‘남해 편’의 서막을 알리며 남해로 떠난 EXO 멤버들이 한마음으로 힐링하며 여행을 만끽하는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다 함께 “EXO, 사랑하자!”라고 외치며 팀워크를 다지는가 하면, 과다한 애정 표현(?)을 하는 장면도 포착돼 웃음을 안긴다.

이어 게임에 한껏 몰입한 EXO 멤버들은 불타오르는 승부욕을 뽐냈다. 특히 세훈이 “인생은 개인이야”라고 선전포고하자, 카이는 “그럼 목숨 걸고 하자”라고 대응하며 ‘막내즈’의 아웅다웅 케미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상 말미에는 EXO의 데뷔 10주년을 축하하는 셀럽들이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셀럽들은 축하 영상을 보내 EXO 멤버들을 감동시키더니, 깜짝 특별 미션을 전달해 멤버들을 당황하게 했다. 베일에 싸인 셀럽들의 정체는 누구일지, 이들이 준비한 미션은 무엇일지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 외에도 보기만 해도 짜릿한 액티비티는 물론, EXO 멤버들의 진심을 담은 감동 타임까지 준비돼 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EXO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을 모두 만나 볼 수 있는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남해 편’은 오는 4월 8일 금요일 오전 11시 웨이브 오리지널로 첫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제공 = SM C&C 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