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남매' 한으뜸♥장다운 결혼...동심 파괴가 현실로

기사입력 2022.04.25 3:45 PM
'흔한남매' 한으뜸♥장다운 결혼...동심 파괴가 현실로

[TV리포트=노민택 기자] 키즈 유튜버 '흔한남매'의 개그맨 겸 유튜버 한으뜸, 장다운이 결혼했다.

두 사람은 과거 '웃찾사'에서 '흔한남매' 코너를 바탕으로 남매 콘셉으로 유튜브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그러던 중 서로 눈이 맞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또 강재준 이은형, 김민기 홍윤화에 이어 '웃찾사'의 세 번째 커플로 결혼까지 골인하게 돼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다.

'흔한남매'는 24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냐하~ 24일 으뜸,다운 결혼식 무사히 잘 마쳤어요 울 냐하님들 라이브로 함께 하지 못했지만 ㅠ편집해서 담주에 함께해요~ 와주신 하객분들, 댓글들과 마음으로 축하해주신 냐하님들, 늘 사랑과 애정으로 저흴 성장시켜 주시는 모든분들 진심으로 감사하구 사랑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작은 결혼식에도 많은 분들의 노력과 애정, 축하와 사랑이 담겨서 이뤄지는걸 보고 역시 뭐든 혼자 할 수 없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저희가 앞으로 더 열심히 보답하며 살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흔한남매'는 한으뜸이 오빠 으뜸이, 장다운이 동생 에이미를 연기해 어린이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노민택 기자 shalsxor96@tvreport.co.kr / 사진= 흔한남매 인스타그램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