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온다...'아바타:물의 길' 포스터·예고편 공개

기사입력 2022.05.10 9:55 AM
드디어 온다...'아바타:물의 길' 포스터·예고편 공개

[TV리포트=박설이 기자]전세계가 주목하는 2022년 최고의 기대작 '아바타: 물의 길'이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베일을 벗었다.

2009년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월드와이드 역대 흥행 순위 1위를 기록한 이래, 13년째 그 기록을 유지하고 있는 '아바타'의 후속편 '아바타: 물의 길'이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모은다. '아바타: 물의 길'의 티저 포스터는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나비족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전작인 '아바타'의 티저 포스터와 동일한 구도를 하고 있는 '아바타: 물의 길'의 티저 포스터는 13년 만에 공개된 후속작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함께 공개된 '아바타: 물의 길'의 티저 예고편은 영화의 부제가 의미하듯 수중 세계를 배경으로 환상적인 비주얼을 펼쳐낸다. 특히 ‘네이티리’(조 샐다나)와 ‘제이크 설리’(샘 워싱턴)는 어느덧 부모가 되어 가정을 이루고 있는 모습으로 전편에 비해 한층 더 성장한 캐릭터들의 모습을 예고한다. 광활한 바다를 배경으로 평화로운 시간을 즐기고 있는 이들 가족의 모습과, 이내 인간과의 갈등이 다시금 대두되며 전투 채비에 나선 나비족의 모습이 등장해 이어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여기에 “이것만은 변치 않아. 우리가 어딜 가든지 가족이 우리의 요새야”라는 대사는 ‘네이티리’와 ‘제이크 설리’가 이룬 가족이 펼칠 여정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는 '아바타: 물의 길'은 2022년 12월 개봉 예정이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