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 'SHAPE of LOVE' 아트워크 참여 "감사하고 행복"

기사입력 2022.05.13 2:18 PM
몬스타엑스 민혁, 'SHAPE of LOVE' 아트워크 참여 "감사하고 행복"

[TV리포트=박설이 기자]몬스타엑스 민혁이 진정한 아티스트로 거듭났다.

몬스타엑스 민혁은 12일 오후 공식 유튜브 콘텐츠 '몬채널'을 통해 열한 번째 미니앨범 'SHAPE of LOVE(셰이프 오브 러브)'의 앨범 아트워크 작업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민혁은 이젤 앞에 앉아 앨범 아트워크 작업을 구상했다. 이에 앞서 "새로운 시도를 해보려고 왔다"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미리 구상한 대로 섬세한 스케치를 시작한 민혁은 콜라주 기법이라는 참신한 방법으로 남다른 예술적 기지를 발휘했다.

이어 민혁은 캔버스에 팬카페 직접 쓴 글들, 공연장 사진, 몬베베(팬덤명)의 추억을 한 곳에 담으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작업 둘째 날에는 민혁의 공복 투혼이 빛났으며, 셋째 날에는 포토북까지 동원하는 등 열정을 불태웠다. 

같은 소속사 후배인 크래비티의 태영이 민혁의 작업실에 방문하기도 했다. 민혁은 태영에게 작품 설명을 하며 선배미를 뽐냈다. 태영은 "아티스트네"라며 감탄했다. 

아트워크를 완성한 민혁은 사진 촬영도 함께 했다. 그는 사진의 구도와 밝기, 보정까지 세세하게 체크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자랑했다. 끝으로 그는 "몬베베가 사랑해주시는 앨범에 참여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행복하다"라며 뿌듯한 마음을 전했다.

민혁이 아트워크에 참여한 새 미니앨범 'SHAPE of LOVE'는 나 자신과 몬스타엑스의 음악 그리고 팬들에 대한 사랑 등 다양한 모습의 사랑을 표현한 앨범이다. 성숙해진 몬스타엑스의 통찰을 보여줌과 동시에 더욱 명확해지고 진화한 몬스타엑스만의 색깔까지 담았다. 

한편, 최근 'SHAPE of LOVE' 활동을 마무리한 몬스타엑스는 오는 21일 뉴욕을 시작으로 페어팩스, 디트로이트, 시카고, 선라이즈, 애틀랜타, 포트워스, 피닉스, 로스앤젤레스까지 총 9개 도시에서 미주 투어 '2022 MONSTA X NO LIMIT US TOUR'를 개최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