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조 보이그룹 7.9.4.2, 가수 데뷔 전 印尼 드라마 출연

기사입력 2012.03.27 5:15 PM
4인조 보이그룹 7.9.4.2, 가수 데뷔 전 印尼 드라마 출연

[TV리포트 강승훈 기자] 오는 4월 데뷔하는 4인조 보이그룹 7.9.4.2가 한국과 인도네시아 합작 드라마인 '사랑해, I Love You...'에 출연한다. 연예계에 데뷔하기도 전에 인도네시아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은 7.9.4.2가 최초다.

7.9.4.2의 멤버 김응주는 강원도 평창의 한 리조트 사장의 아들 이재현 역할로 연기하며, 다른 멤버들도 드라마에서 보이그룹으로 나온다.

김응주는 가수 데뷔 전 뮤지컬 ‘그리스’의 주인공 대니 역할로 그 연기력을 인정받았고, 이번 드라마를 통해서 배우 입지도 다진다.

7.9.4.2는 드라마 캐스팅 전부터 인도네시아 팬들이 생길정도로 화제가 됐고, 7.9.4.2는 드라마 OST도 부를 예정이다.

'사랑해, I Love You...'는 이기적인 사랑에 관한 이야기로 책임감, 신분, 형편, 꿈 때문에 겪는 경험을 다룬 러브  판타지 드라마다. 

이 드라마의 감독은 인도네시아 최고의 흥행감독인 인드라(Indrayanto Kurniawan)가 맡았으며, 인도네시아 최고의 여배우인 레발리나(Revalina S Temat)와 리니(Rini Yulianti)가 출연한다.

인도네시아 내 한국인이 경영하는 바로나 그룹의 자회사인 드라마 제작 및 투자사 ‘Asia Top Entertainment(대표: 김민영)’와 인도네시아 드라마 제작사‘Digital Networks Art(대표: Rina Novita)’가 공동 제작하는 이 드라마는 오는7월 인도네시아의 최대 공중파 채널인 ‘인도시아르(Indosiar)’를 통해서 인도네시아 전역에 방영된다. 

서울시와 한국 관광 공사가 로케이션 스카우팅 및 제작비를 지원했으며, 인도네시아에서는 보기 힘든 아름다운 겨울의 영상에 담기 위해 평창 알펜시아 스키리조트, 남산, 롯데월드, 경복궁 등 한국의 대표적 관광 명소를 중심으로 드라마는 촬영되고 있다. 

한편, 7.9.4.2는 오는 4월 12일 싱글 '유명해질게'를 발표하고 활동할 예정이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