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의 주둥이가 둘? 라미란X김무열 '정직한 후보2' 티저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2.08.23 9:45 AM
진실의 주둥이가 둘? 라미란X김무열 '정직한 후보2' 티저 포스터 공개

[TV리포트=박설이 기자]'정직한 후보2' 티저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작정하고 웃겨줄 주둥이 대폭발 코미디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과 그의 비서 박희철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혼돈의 카오스로 빠져드는 코미디.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정직한 후보2'에 새로이 합류한 주둥이 군단의 모습이 담겼다. 전작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코미디로 돌아온 '정직한 후보2'를 예고하듯 거대한 숫자 2와 그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는 오리지널 주둥이 군단다운 코믹 아우라를 뿜어냈다.

여기에 뒤에서 몰래 포즈를 취하는 새로운 주둥이 군단 서현우, 박진주, 윤두준의 모습은 '정직한 후보2'를 통해 새롭게 결성된 ALL NEW 주둥이 군단의 코믹 케미를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자신의 입을 막고 있는 주상숙), 그리고 의외의 인물 박희철 콤비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본인이 뱉은 순도 100% 진실의 말에 본인이 되레 놀란 듯 두 눈을 동그랗게 뜬 모습에 “거짓말 못하는 진실의 주둥이 쌍으로 터졌다!”는 카피가 더해져 시선을 모은다. 성실한 주상숙의 비서실장 박희철에게 어떤 반전이 펼쳐질까?

더 강력해져서 돌아온 '정직한 후보2'는 9월 28일 개봉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NEW/수필름/홍필름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