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8년 만에 춤춘다, 제이홉과 함께

기사입력 2022.09.21 3:27 PM
크러쉬 8년 만에 춤춘다, 제이홉과 함께

[TV리포트=박설이 기자]크러쉬가 신곡 안무와 자체 토크쇼 론칭을 알렸다.

크러쉬의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은 21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크러쉬의 새 싱글 'Rush Hour(Feat. j-hope of BTS)' 세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크러쉬와 제이홉은 펑키한 사운드에 맞춰 군무를 선보였다. 트렌디한 포인트 안무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크러쉬가 춤을 추는 건 무려 8년 만이다. 2014년 '허그 미(Hug Me)' 이후 처음으로 안무에 도전한 것. 피처링은 물론 뮤직비디오 출연 소식만으로 큰 화제를 모은 제이홉과의 댄스 호흡까지 맞춰 'Rush Hour'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컬래버는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지난 20일 자체 콘텐츠인 신개념 드라이브 토크쇼 'Black VOX' 티저를 기습 공개한 것. 크러쉬는 'Black VOX'의 첫 번째 게스트로 제이홉을 초대해 곡 작업 비하인드를 전한다.

크러쉬의 신곡 'Rush Hour(Feat. j-hope of BTS)'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피네이션(P N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