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서혜진 대신 TV조선 택한 이유 무엇?

기사입력 2022.09.26 5:54 PM
장윤정, 서혜진 대신 TV조선 택한 이유 무엇?

[TV리포트=노민택 기자] 유튜버 이진호가 가수 장윤정의 의리에 감탄했다.

23일 유튜브 '연예 뒤통령 이진호' 채널에 '장윤정의 진짜 의리.. 붐과 TV조선 급선회 왜?'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이진호는 "장윤정과 붐이 결국 TV조선 '미스터 트롯2'에 출연한다고 밝히면서 화제를 모았다. 두 명이 간다는 거 자체는 신선하지 않지만 선택 자체를 본다면 의아한 부분이 많았다. 선택 이후의 비하인드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그는 관련 보도자료를 공개하며 "장윤정이 트롯을 사랑하는 분들을 위해 등대처럼 같은 자리에서 후배들을 안내하고 만나고 싶다고 전했다. 이 부분만 보면 조금 밋밋하다. 사실 그 안을 들여다보면 재밌다"라며 "장윤정은 '불타는 트롯맨'과 '미스터 트롯' 측에서 적극적으로 섭외에 임했던 인물이 장윤정이다. 서혜진 PD가 판을 잘 깔아놔서 '불타는 트롯맨'쪽으로 가는 것이 아닌가 싶었다. 하지만 최종적으로 TV조선에 선택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진호는 "대다수의 가수들과 마스터들이 양쪽의 섭외를 모두 받았다. 장윤정은 '양쪽 다 소중하고 의리가 있다. 그래서 양쪽 모두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진지하게 트롯을 위해 할 수 있는 곳을 선택하겠다'라며 양측 모두를 만났다고 한다"면서 "'미스터 트롯이 결과적으로 트롯 붐을 일으켰고 센세이션한 반응을 만들어낸 주역이기 때문에 TV조선도 만나보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다가 최종적으로 TV조선을 택했다"라고 말했다.

노민택 기자 shalsxor96@tvreport.co.kr / 사진= 이진호 유튜브 캡처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