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휴식 끝, 박은빈 자기님과 컴백...10월 5일 방송

기사입력 2022.09.28 11:00 AM
'유퀴즈' 휴식 끝, 박은빈 자기님과 컴백...10월 5일 방송

[TV리포트=박설이 기자]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10월 5일 방송을 재개한다.

큰 자기 유재석-아기자기 조세호와 자기님들의 인생으로 떠나는 사람 여행,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가 휴식기를 마치고 돌아온다. 재충전을 위해 떠났던 약 2개월 여 간의 여름방학을 마치고 돌아오는 ‘유퀴즈’의 첫 게스트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주인공 박은빈이 함께 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큰 화제를 모은 바.

최근 공개된 '유퀴즈' 컴백 티저에서는 CF를 패러디한 유재석과 조세호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 속 “토킹 어바웃 유”라는 워딩에서 알 수 있듯 자기님들과의 더욱 깊이 있는 토크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 다양한 분야의 '자기님'들을 만나 다채로운 재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0월 5일은 ‘한우물 특집’으로 꾸며진다. 1800만 뷰를 기록한 줄넘기 영상의 주인공 하준우 선수, 24년차의 라디오 ‘싱글벙글 쇼’의 김신욱 작가, 영화 ‘명량’, ‘한산’ 등 이순신 3부작을 만든 김한민 감독 등 수십 년간 한 분야만을 집요하게 파고든 자기들이 등장한다.

또 이날 연기 한우물을 판 배우 박은빈이 출연, 유재석, 조세호와 어떤 이야기를 나눌지 주목된다. 가 이날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함께 공개된 예고 영상 속에서 박은빈은 “저도 마음만 먹을면 재밌을 수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키운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할 예정이다.

 돌아온 '유퀴즈'는 10월 5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tvN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