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돌’ 윤두준, 해설 위원으로 변신? 입중계 진행

기사입력 2022.11.25 12:27 AM
‘축구돌’ 윤두준, 해설 위원으로 변신? 입중계 진행

[TV리포트=이지민 기자] 윤두준, 양요섭이 2022 카타르 월드컵에 출격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했다.

24일 그룹 하이라이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하이라이트 윤두준, 양요섭 님과 함께 한국 대표팀 월드컵 본선 1차전 관람하실 준비되셨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윤두준과 양요섭이 붉은색 축구 유니폼을 입고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윤두준은 이글거리는 눈빛으로 주먹을 불끈 쥐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들은 하이라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입중계) 대한민국 vs 우루과이 with 하이라이트’를 생방송으로 진행했다.

윤두준의 축구사랑은 유명하다. 축구돌이라 불릴 정도로 축구에 진심이며 하루에도 몇 번씩 축구하는 모습을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된 적도 있다.

한편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이날 오후 10시(이하 한국시간) 카타르 알라이얀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우루과이를 상대로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H조 조별리그 1차전을 치렀다.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세계 톱클래스로 꼽히는 우루과이와 대등한 승부를 벌인 끝에 득점 없이 비겼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하이라이트 공식 인스타그램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