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백호, 애프터스쿨 유이에 폭풍 관심 받아 눈길

기사입력 2012.04.03 7:35 AM
뉴이스트 백호, 애프터스쿨 유이에 폭풍 관심 받아 눈길

[TV리포트 권혁기 기자] 데뷔 후 인기몰이 중인 그룹 뉴이스트(NU’EST) 백호가 애프터스쿨 유이의 폭풍 관심을 받고 있어 화제다.

백호는 최근 미투데이를 통해 "유이 누나께서 절 위해 골라주신 백호자켓! 국내 톱 디자이너 박윤수 선생님 작품이래요! 저의 의상까지 직접 골라주시는 우리 든든한 유이 누나임! 저희 뉴이스트는 든든합니다! 옷 정말 맘에 들어요! 백호가 좀 멋진 것 같아요! 옷일까요 저일까요?"라는 글과 함께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직접 추천해 준 의상을 입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는 "유이가 뉴이스트의 무대를 보고 이름과 비주얼, 퍼포먼스를 비롯해 모든 면이 백호와 잘 어울릴 것 같다며 자신이 선물받은 의상을 직접 무대 의상으로 추천해 줬다"고 전했다.

사진 속 백호가 입고 있는 자켓은 한국 전통문양인 백호를 모티브로 만든 박윤수 디자이너의 작품으로 지난해 유이와 박윤수 디자이너가 유니세프의 '아우인형' 알리기 프로젝트로 진행된 잡지화보를 함께 촬영하며 공개한 바 있다. 이 자켓은 촬영 후 박윤수 디자이너가 유이에게 뜻깊은 프로젝트에 함께 동참해 준 것에 대한 보답의 의미로 선물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무대 콘셉트와 최고의 조화다" "백호를 위해 만든 의상인 듯" "유이의 뉴이스트 사랑이 대단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현재 뉴이스트는 타이틀곡 'FACE'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백호 미투데이

권혁기 기자 khk0204@tvreport.co.kr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