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수와 이혼' 일라이 "저도 욕먹었지만 부모까지..."눈물 글썽 (진격의 언니들)

기사입력 2022.12.02 9:51 AM
'지연수와 이혼' 일라이 "저도 욕먹었지만 부모까지..."눈물 글썽 (진격의 언니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가수 일라이가 ‘진격의 언니들’을 찾아 눈물을 보인다. 

6일 방송되는 채널S ‘진격의 언니들-고민커트살롱’에선 일라이가 방문한다. 일라이는 지연수와 이혼 후 지난 7월 종영한 TV조선 ‘우리 이혼합시다2’에 출연하기도 했지만 재결합에는 이르지 못했고 두 사람 모두 아들의 엄마 아빠로만 남기로 했다. 

이날 스튜디오에 등장한 일라이는 “저도 많이 욕먹었지만 저의 부모까지...”라며 그동안의 사연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며 눈물을 글썽거렸다고. 박미선&장영란이 일라이를 바라보며 안타까워하는 모습도 포착, 과연 그동안 그에게 어떤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예약 손님이 있다”며 찾아온 두 번째 손님을 김호영은 알아보지 못했다. 자신을 소개한 여성 손님은 화면상 보여준 사진과 많이 달랐고 살롱 트리오는 잠시 말을 잃고 한바탕 웃는 해프닝이 일어나기도 했다고. 

‘진격의 언니들’은 오는 12월 6일 화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진격의 언니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