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좋아하시죠" 탁재훈, 100억 연봉 일타 강사에 돌직구

기사입력 2022.12.02 1:16 PM
"남자 좋아하시죠" 탁재훈, 100억 연봉 일타 강사에 돌직구

[TV리포트=노민택 기자] 방송인 탁재훈이 100억 연봉 일타강사 이지영에게 남자를 좋아할 것 같다고 말했다.

1일 유튜브 '노빠꾸탁재훈' 채널에 '100억대 연봉 일타강사 이지영에게 플러팅 갈긴 탁재훈'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탁재훈은 트와이스 사나 닮은 꼴이라는 이지영에 "누가 적은 거냐"라고 물었다. 이지영은 "원치 않았는데 어떤 기사가 났다"라고 대답했다. 탁재훈은 "원치는 않았는데 기사가 나오고 보니까 비슷한 것 같아서 그냥 뒀다는 얘기지 않냐. JYP에서 내용증명받은 건 없냐"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탁재훈은 "어떻게 일만 하시냐"라고 의아해했다. 이지영은 "그래서 비혼 주의로 살기로 했다"라고 대답하자 탁재훈은 "남자는 좋아하시죠 많이 좋아하실 것 같은데. 난 딱 보면 안다. 많이 좋아하시죠"라고 재차 물었다. 이에 이지영은 "제가 남자에 그렇게 관심이 없다고 생각했는데"라고 말했다.

또 이지영의 연봉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다. 탁재훈은 "통장에 얼마 있냐 지금"이라고 묻자 이지영은 제자들이랑 라이브 토크 중이었는데 제자들이 '선생님 일타 강사는 통장에 얼마 정도 있어요'라고 물어봤다. 7천 명 넘으면 공개하겠다고 했는데 진짜 들어왔다. 그래서 약속을 안 지킬 수 없어서 저도 그때 처음 통장을 확인해 봤는데 그때 찍혀있던 숫자가 큰 숫자였던 것 같다"라고 대답했다.

이에 탁재훈은 잠시 고민하더니 "어떤 어떤 스타일 좋아하신다고 하셨죠"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노민택 기자 shalsxor96@tvreport.co.kr / 사진= 노빠꾸탁재훈 유튜브 캡처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