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까지 비슷한 '미스터트롯2' VS '불타는 트롯맨' [리폿@이슈]

기사입력 2022.12.05 12:31 PM
포스터까지 비슷한 '미스터트롯2' VS '불타는 트롯맨' [리폿@이슈]

[TV리포트=박설이 기자]'미스터트롯2'와 '불타는 트롯맨', 12월 방송을 앞두고 홍보 경쟁이 뜨겁다.

그런 가운데 5일, 참가자 전원의 얼굴을 담은 비슷한 콘셉트의 포스터도 공개됐다.

먼저 MBN '불타는 트롯맨'.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참가번호 1번 조동완부터 100번 정의승까지, 트롯맨에 도전하는 100팀의 참가자의 얼굴이 새겨졌다. 100팀의 얼굴 한가운데에는 '불타는 트롯맨'이라는 프로그램 제목과 함께 "당신의 트롯맨을 키워주세요"라는 문구를 더해 시청자들의 시청 및 참여를 독려했다.

'미스터트롯2'의 포스터도 구성이 매우 비슷하다. '미스터트롯'의 트레이드 마크인 빨간색 정장을 입은 본선 진출자 117명이 개성을 드러내는 포즈를 취하고 자신을 어필 중이다.

'불타는 트롯맨'과 마찬가지로 참가자들 가운데 '미스터트롯2'라는 제목이 적혀있고, "새로운 전설의 시작"이라는, 트롯 오디션의 정통성을 내세운 문구를 더했다.

동시에 방송될 두 트롯 오디션 '불타는 트롯맨'과 '미스터트롯2', 자연스레 경쟁 구도가 구축됐다. 

'불타는 트롯맨'은 '미스트롯' 1, 2와 '미스터트롯'을 성공시킨 서혜진 PD가 만든 크레아 스튜디오가 이끄는 오디션으로, 이미 알려진 얼굴보다는 신선한 뉴페이스들이 대거 포진, ‘뉴 트롯 히어로’ 탄생을 예고했다.

그런가하면 '미스터트롯2'에는 타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실력을 검증받은 '방송사별 우승자'들이 다시 참가, 뜨거운 경쟁에 기름을 붓는다. 물론 뉴페이스들도 대거 포진했다는 전언.

네임드 오디션인 TV조선 '미스터트롯2'과 그 오디션을 만들었던 서혜진 사단의 새로운 오디션 MBN '불타는 트롯맨'은 첫 방송일도 같은 주다. 과연 시청률과 화제성에서 누가 승기를 잡을지, 트롯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MBN '불타는 트롯맨'은 12월 20일,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12월 22일 첫 방송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TV조선, MBN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