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사랑이싫다구요' 애절함 극치 감동 배가 '노래 좋다구요'

기사입력 2012.05.11 12:46 AM
김준수 '사랑이싫다구요' 애절함 극치 감동 배가 '노래 좋다구요'

[TV리포트 최민지 기자] 그룹 JYJ 멤버 김준수의 솔로 음반 수록곡 '사랑이 싫다구요'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멤버 박유천이 출연중인 SBS TV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이희명 극본, 신윤섭 연출)를 통해 선공개돼 화제를 모은 '사랑이 싫다구요'는 11일 오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 곡은 전해성의 멜로디에 아련한 피아노 테마, 베이스 클라리넷의 리프가 구슬픔을 더해준다.

특히 '헝클어진 내 머리처럼 내 마음 속도 점점 엉망이 돼가죠' '까짓 사랑 너란 여자가 뭐가 그리 좋았고 힘든지 모르겠어' '단 하나 갖고 싶은 사랑, 또 버리고 싶은 그 사랑' '너만 보면 나왔던 웃음 입가와 두 눈 표정 기억이 안 나죠' 등의 가사는 김준수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어우러져 감동을 배가시킨다.

이 곡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준수 '사랑이 싫다구요' 목소리가 어쩜 이렇게 슬픈지 모르겠다" "김준수 '사랑이 싫다구요' 밤에 듣고 있으니 더욱 감성을 자극한다" "김준수 '사랑이 싫다구요' 갑자기 감성에 젖어드네" "김준수 '사랑이 싫다구요' 노래 진짜 좋다구요 대박" "김준수 '사랑이 싫다구요' 정말 애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준수 음반 '시아 타란텔레그라(Xia TARANTALLEGRA)'는 예약 판매 당시 홈페이지 서버 다운 형상을 일으키는 등 위엄을 입증하기도 했다. 김준수는 오는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JYJ 준수 첫 번째 아시아 투어 인 서울'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사진=TV리포트 DB

최민지 기자 star@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