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웃찾사’ 카메오 출연 화제

기사입력 2009.11.27 1:34 PM
김종국 ‘웃찾사’ 카메오 출연 화제

   

[TV리포트] ‘한 남자’ 김종국이 웅이 엄마의 첫 사랑으로 출연했다. 가수 김종국은 5일 SBS ‘웃찾사’ 웅이 아버지 코너에 카메오로 출연, 개그맨을 웃기는 재치를 선보였다.

김종국의 카메오 출연 후 시청자 게시판에는 “개그맨보다 웃기다”, “오버 액션에 배꼽을 잡았다”며 웅이 아버지 코너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웅이 엄마(오인택)를 지키기 위해 김종국은 오버 액션으로 몸을 날려 코믹함을 유발시켰다. 말리러 뛰어든 웅이 엄마까지 때리는 모습을 통해 관객들과 시청자들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날 개그의 하이라이트는 귀여운 아가씨 오봉이(한승훈)가 등장해 김종국에게 관심을 보이는 장면이다. 오봉이는 웅이 아버지(이진호), 왕눈이(양세찬) 순으로 호감을 표했다.

오봉은 이내 김종국에게 다가가서 터보의 노래 ‘White Love(스키장에서)’ 한 소절을 부르며 눈 스프레이를 뿌렸다. 오봉은 김종국의 얼굴에 눈이 묻자 다가가서 묘한 표정으로 닦아줬다.

   

관객들의 함성이 터져 나오자 오봉은 “멋있어”라며 외마디 말을 하곤 몸을 더듬었다. 오봉이 “어머! 근육 좀 봐!”라며 호들갑을 떨었다. 그러자 김종국이 “야! 남자 아니냐?”라고 말해 관객들의 폭소를 유도했다.

한편, 김종국은 공익근무요원 소집 해제 후 ‘어제보다 오늘 더’라는 곡으로 활발한 가수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예능계 블루 아이콘으로 떠오르며 왕성한 방송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