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새 멤버 31일-6월 7일 각각 공개 "귀여운 외모와 카리스마 으뜸"

기사입력 2012.05.23 11:48 AM
티아라 새 멤버 31일-6월 7일 각각 공개 "귀여운 외모와 카리스마 으뜸"

[TV리포트 강승훈 기자] 최근 새롭게 선발된 티아라 2명을 오는 31일과 6월 7일에 각각 공개한다.

티아라의 소속사인 코어콘텐츠미디어는 23일 "티아라에 새로 합류하게 될 8번째 멤버는 현재 19세이며 외모와 실력을 모두 갖춘 신예 멤버로 알려져 많은 관계자들로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아라의 8번째 멤버는 올 여름 국내에 발매되는 새로운 음반부터 활동을 시작한다."고 말했다.

또 다른 멤버는 4살 때부터 미국에서 자랐으며 올 여름 발매되는 티아라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해 연기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티아라의 새로운 멤버 두명은 귀여우면서도 강한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167cm의 늘씬한 키를 자랑한다.

티아라는 "우리의 새로운 멤버들과 새로운 신곡에 많은 관심과 기대해주세요"라며 새 멤버와 새로운 신곡에 자신감을 나타냈다.

한편, 티아라는 6월 일본과 태국 콘서트 투어를 앞두고 새벽까지 틈틈이 콘서트 연습에 매진 중이며, 7월 14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팬클럽 창단식 준비도 함께 병행하고 있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