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승리, 블랙&화이트 비주얼 '몬스터'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2.05.31 8:59 AM
빅뱅 승리, 블랙&화이트 비주얼 '몬스터' 티저 공개

[TV리포트 강승훈 기자] 빅뱅의 지드래곤에 이어 승리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31일 YG LIFE 블로그에 게재된 티저에는 무언가를 찾아 헤매는 듯한 승리의 모습과 함께 신곡 '몬스터'의 새로운 파트가 공개됐다.

승리는 '가지마 가지마 가지마 떠나지 말아 하지마 하지마 하지마 너 같지 않아' 라는 가사에 특유의 미성을 더해 애절함을 극대화 시켰다.

앞서 지드래곤, 탑(TOP) 버전 티저에 실린 나레이션과 오늘 공개된 새로운 파트가 어떤 조화를 이뤄'몬스터'가 완성될지 기대가 모아진다.

또한 승리는 블랙&화이트의 롱코트로 세련된 비주얼을 선보임과 동시에 탑에 이어 푸른 눈동자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과시했다.

이번 ‘몬스터’ 뮤직비디오는 멤버 각각의 개성을 살린 콘셉트와 화려한 영상미로 역대 최강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을 선사한다.

빅뱅은 새 스페셜 에디션 '스틸 얼라이브'에 임팩트 있는 타이틀 곡 '몬스터' 뿐만 아니라 '스틸 얼라이브' '필링' '빙글빙글' '이고' 5곡의 신곡과 함께 5집 미니앨범 '얼라이브'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블루' '판타스틱 베이비' '배드 보이' '사랑먼지' 등 9곡을 수록했다.

한편, 전세계 16개국 25개 도시를 향한 월드투어 준비로 잠시 국내를 떠나게 된 빅뱅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번 신보 '스틸 얼라이브'는 3일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6일에 음반을 발매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