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1일 태양 티저 공개 '전신벨트+올블랙룩' 화제

기사입력 2012.06.01 9:22 AM
빅뱅, 1일 태양 티저 공개 '전신벨트+올블랙룩' 화제

[TV리포트 강승훈 기자] 스페셜 에디션 ‘스틸 얼라이브’ 발매를 앞둔 빅뱅이 지드래곤 탑 승리에 이어 태양의 티저를 공개했다.

1일 YG LIFE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티저에는 점점 고조되는 비트와 함께 태양의 소울풀한 목소리가 담겨 있어, 신곡 ‘몬스터’가 강렬한 카리스마를 드러낼 것을 암시했다.

앞서 지드래곤, TOP, 승리 버전 티저가 ‘몬스터’의 애절한 분위기를 보여줬다면 태양은 빅뱅이 몬스터로 변하는 과정을 표현하면서 곡을 클라이막스로 이끌어 간다.

태양은 티저 속에서 전신을 벨트로 장식한 올블랙룩으로 절제된 매력을 과시했다. 영상 마지막 부분에는 불안에 휩싸인 듯한 푸른 눈동자의 태양이 클로즈업되며 ‘몬스터’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빅뱅의 식지 않는 음악적 열정을 보여줄 이번 스페셜 앨범 ‘스틸 얼라이브’는 기존 미니앨범 ‘얼라이브’의 연장선에서 제작된 음반이다. 올해 초, 각종 음원 차트를 장악했던 ‘블루’ ‘판타스틱 베이비’ ‘배드 보이’ ‘사랑 먼지’를 수록하였으며 게다가 어느 곡 하나 빠뜨릴 수 없는 신곡들을 포함했다.

‘스틸 얼라이브’ ‘필링’ ‘이고’ ‘빙글빙글’ ‘몬스터’ 등 총 5곡의 신곡으로 빅뱅의 음악을 사랑해 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 ‘몬스터’는 음악적, 비주얼적 측면에서 괴물급 저력을 보여줄 전망. 사상 최대 규모의 블록버스터급 뮤직비디오는 오는 3일 앨범 전곡을 공개하고 6일 오프라인으로 발매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