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스페셜에디션, 초특급 비주얼 예고 '활동은 없어'

기사입력 2012.06.02 7:57 PM
빅뱅 스페셜에디션, 초특급 비주얼 예고 '활동은 없어'

[TV리포트 최민지 기자] 그룹 빅뱅의 스페셜 에디션 '스틸 얼라이브(STILL ALIVE)'가 3일 공개된다.

이번 음반에는 총 9곡이 수록된다. 이미 공개된 '판타스틱 베이비(FANTASTIC BABY)' '배드 보이(BAD BOY)' '블루(BLUE)' '사랑 먼지(LOVE DUST' 와 '몬스터(MOSTER)' 이외에 '스틸 얼라이브' '필링(FEELING)' '빙글 빙글(BINGLE BINGLE)' '에고(EGO)' 등이 담겨져 있다.

음원 공개에 앞서 발표된 '몬스터' 티저 영상은 강렬한 비주얼과 귀에 감기는 멜로디, 파워풀한 보컬 등이 어우러져 기대를 모았다. 특히 이번 '몬스터' 뮤직비디오는 빅뱅 역대 최강의 스타일링과 블록버스터급 영상미를 보여줄 것을 초미의 관심사가 되고 있다.

독일 출신 DJ 보이즈 노이즈(BOYS NOIZE)와 지드래곤 탑이 함께 작업한 '필링' 지난 미니음반에서 짧지만 강렬한 매력을 발산한 '얼라이브(ALIVE)'의 풀버전인 'STILL ALVIE' 테디와 지드래곤이 뭉친 'BINGLE BINGLE' 사랑에 빠진 남성의 감정을 담아낸 'EGO' 등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음반은 공식적인 활동을 계획하고 발표하는 것이 아니라 팬들을 위해 빅뱅이 특별히 준비했다. 1~2개의 신곡만이 추가되는 다른 스페셜 음반들과 달리 신곡이 5곡이나 수록된다는 점, 특별한 디자인과 제작 과정을 통해 탄생된 음반이기에 더욱 큰 의미를 가진다.

현대카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특별 제작된 음반은 오는 6일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최민지 기자 star@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