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률의 여왕' 한지혜, 한복 새해 인사

기사입력 2009.11.27 1:34 PM
'시청률의 여왕' 한지혜, 한복 새해 인사

   

[TV리포트] 한지혜는 2008년 가장 시청률 높은 배우로 선정됐다. 한지혜는 일일 연속극 KBS ‘미우나고우나’에 이어 연속극 MBC ‘에덴의 동쪽’ 여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한지혜는 슈퍼모델 출신으로 타고난 패션감각과 더불어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지혜는 ‘에덴의 동쪽’에서 가슴을 적시는 내면연기와 다양한 연기변신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배우로 우뚝 섰다.

그 결과 한지혜는 2008년 MBC ‘연기대상’에서 우수상을 거머쥐었다. 또한 이 날 한지혜는 신동엽과 MC로 활약, 매끄러운 진행 솜씨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한지혜는 보도 자료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했다.

“2008년이 새로운 도전의 초석이었다면 2009년은 한 걸음 도약 할 수 있는 발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모두의 마음 속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연기를 통해 올 한해 받았던 큰 사랑에 보답할 것이다. 경기침체로 유난히 춥게 느껴지는 연말이지만 한 해를 뒤돌아보며 새롭게 다가 올 2009년의 다짐을 되새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진심으로 기도 드린다.”

한편, 한지혜는 ‘에덴의 동쪽’에서 아들을 그룹 후계자로 만들기 위해 야심을 품은 사업가로 변신, 팜므파탈의 매력적인 이미지를 연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