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호 설리, 日만화원작 드라마 '아름다운그대에게' 주인공 확정

기사입력 2012.06.04 2:47 PM
민호 설리, 日만화원작 드라마 '아름다운그대에게' 주인공 확정

[TV리포트 이우인 기자]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가 오는 8월 SBS 수목드라마로 편성을 알림과 동시에 남녀 주연배우를 확정했다고 4일 홍보대행사 3HW.com은 전했다.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부상으로 실의에 빠져있는 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 강태준의 재기를 돕기 위해 금녀의 구역인 남자 체육고등학교에 위장 전학온 남장 미소녀 구재희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 청춘 로망스다. 1996년부터 2004년까지 연재된 일본의 만화가 나카조 히사야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아시아 누적판매량만 2600만 부를 돌파하며 뜨거운 화제몰이를 한 작품.

남자 체고로 위장 잠입할 구재희 역에는 에프엑스(f(x)) 설리가, 스타급 높이뛰기 선수인 강태준 역에는 샤이니 민호가 주연을 맡게 됐다. 

민호는 전문 육상 코치와 함께 '높이뛰기' 특훈에 돌입, 완벽한 높이뛰기 선수로 변신하기 위해 피나는 노력을 거듭하고 있고, 설리 또한 남장소녀 구재희를 100% 구현해내기 위해 연기 연습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는 후문.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보디가드' '쾌걸춘향' '마이걸' '꽃보다 남자'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뛰어난 연출력을 인정받아온 청춘 트렌디 드라마의 전기상 감독과 ‘지붕 뚫고 하이킥’ ‘하이킥-짧은 다리의 역습’ 등 ‘하이킥 시리즈’를 집필, 탄탄하고도 센스 넘치는 필력을 발휘했던 이영철 작가의 야심찬 의기투합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SM 엔터테인먼트의 영상콘텐츠 사업을 새롭게 이끌어갈 SM C&C(SM Culture & Contents / 구 BT&I)가 처음으로 제작하는 작품으로 더욱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나머지 주, 조연급 캐스팅을 마무리 지은 후, 6월 크랭크인을 시작으로 여름방학 시즌에 안방극장을 찾아갈 전망이다.

사진=SM C&C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