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중국 방문에 거대 대륙도 흔들!

기사입력 2012.06.05 11:10 AM
장근석 중국 방문에 거대 대륙도 흔들!

[TV리포트 신나라 인턴기자] 아시아의 프린스 장근석이 거대 중국 대륙까지 흔들었다.

장근석은 지난 30일 중국 통일 음료 프로모션 차 중국을 방문했다. 이날 그를 마중 나온 인파와 현지 주요 언론들의 뜨거운 취재열기는 공항 전체를 마비시키며중국 내 그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팬들은 '장근슈어'를 연호하며 그의 입국을 환영했다.

31일 오후 열린 신제품 발표회 행사에서는 통일 음료의 광고 모델로 장근석과 박민영이 발탁되었음을 알리는 다채로운 행사들이 진행됐다. 이 행사는 중국 인터넷 언론 신화통신을 통해 전 세계에 인터넷 생중계 됐다. 

장근석은 중국 언론 매체 및 팬들에게 밝은 미소와 손 키스를 날리는 등 감사의 인사를 아끼지 않았고 자신의 카메라로 직접 팬들의 모습을 담아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대륙의 뜨거운 열기는 기자회견 장소까지 이어졌다. 장근석이 참석한 중국 통일 음료 기자 회견에는 중국 주요 언론 CCTV, 베이징 TV, 후난 위성 TV, 신화사, 중신사, 중국청년보 등 총 100여개의 TV, 온라인, 지면매체가 참석했고, 전국 각지의 통일 각 부문 대표 및 40여명의 지사 대표, 그리고 장근석을 보러 온 팬들까지 참석해 열렬한 환호를 보냈다.

한편, 최근 일본 첫 정규앨범 'Just Crazy'로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는 물론 위클리 차트 1위까지 석권한 장근석은 7월 2012 장근석 아시아 투어 'THE CRI SHOW 2'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4개 도시(요코하마,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와 상해, 심천, 대만, 태국 등 중화권 동남아 4개 지역에서 아시아 투어를 열 예정이다.

사진=와이트리미디어

신나라 인턴기자 norahshin@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