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태영 '아름다운 그대에게' 설리 돕는 괴짜 양호교사役 출연 확정

기사입력 2012.06.08 5:33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송승은 기자] 기태영이 SBS TV 수목극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양호교사로 안방에 복귀한다.



기태영 소속사 관계자는 8일 TV리포트와 통화에서 "기태영은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양호교사이자 설리를 돕는 장민우 역으로 출연한다. 제작사와 최종조율 후 계약서 작성만 남아있는 상태"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캐릭터가 독특하고 괴짜에 미스터리한 인물이라 또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았고 작가에 대한 신뢰가 있어 선택했다. 극 중 교사로 출연하는 이영은의 사랑을 한몸에 받으며 강경준과 세 사람이 삼각관계로 얽혀 재미를 더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일본 나카조 히사야의 동명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쾌걸춘향' '마이걸' '꽃보다 남자'의 전기상 PD와 시트콤 '하이킥' 시리즈를 집필한 이영철 작가가 힘을 모았다.



부상으로 실의에 빠져있는 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 강태준의 재기를 돕기 위해 남자 체육고등학교에 위장 전학 온 남장 미소녀 구재희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 청춘드라마다.



남녀주인공인 높이뛰기 선수 강태준 역에는 샤이니의 민호, 남자 체고로 위장 잠입하는 구재희 역에는 에프엑스의 설리가 확정됐으며, 이현우 강하늘 안혜경 이한위도 캐스팅됐다. '유령' 후속으로 오는 8월 9일 첫 방송된다.



사진=TV리포트 DB



송승은 기자 sse@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