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문채원 의류 화보 촬영 현장

기사입력 2009.11.27 1:34 PM
이민호-문채원 의류 화보 촬영 현장

   
▲ (이민호-문채원 커플 화보 촬영 중)

[TV리포트] 18일 ETV ‘생방송 E!뉴스’에선 이민호 문채원의 의류화보 촬영 현장을 찾았다. 화기애애한 의류 화보 촬영 현장에서 이민호와 문채원의 짧은 인터뷰도 담았다.

KBS ‘꽃보다 남자’로 광고계 섭외 1순위로 떠오른 이민호는 걸어 다니는 중소기업과 맞먹을 정도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다. 신예 문채원 역시 SBS ‘바람의 화원’으로 떠오른 스타다.

   
▲ (SBS '달려라 고등어' 이민호-문채원 키스신 캡처)

마치 진짜 연인과 같은 분위기를 연출한 두 사람의 인연은 2007년 방송된 시트콤 SBS ‘달려라 고등어’에서 시작됐다. 극중 고등학생으로 출연하면서 풋풋한 10대들의 사랑을 그렸다.

또한 두 사람은 영화 ‘울 학교 이티’에서도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출 정도로 인연이 깊다. 그래서인지 인터뷰 내내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았다.

   
▲ (영화 '울 학교 이티' 이민호-문채원 )

이민호와 문채원은 쑥스러운 듯 “모델이 된 이민호, 문채원”이라며 인사를 했다. 이어 문채원은 “요즘 붐이 일고 있는 ‘구준표’와 함께 (화보를) 찍게 돼서 영광”이라며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였다.

동료 배우의 칭찬에 이민호는 함박 미소를 지었다. 촬영이 진행된 파주 영어 마을에는 이민호를 알아보고 남녀노소 많은 팬들이 몰렸다. 이민호는 팬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고 사진 촬영을 하는 등 팬서비스를 아끼지 않았다.

   
▲ ('꽃보다 남자' 구준표 역 이민호 화보 촬영)

한편, 이민호는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감사합니다”라며 마지막 인사도 잊지 않았다. 

   
▲ (이민호-문채원 '생방송 E!뉴스' 인터뷰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