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준 공약 "음악프로그램 1위 몇천석 규모 무료 콘서트 쏘겠다"

기사입력 2012.06.29 8:56 PM
김형준 공약 "음악프로그램 1위 몇천석 규모 무료 콘서트 쏘겠다"

[TV리포트 최민지 기자] 김형준이 1위 공약을 내세웠다.

김형준은 29일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악스코리아(AX-KOREA)에서 열린 두 번째 솔로 음반 '이스케이프(ESCAPE)'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미니콘서트에서 1위 공약으로 무료 콘서트를 내걸었다.

김형준은 "가요 프로그램 1위 공약을 해달라"라는 최군의 말에 "콘서트를 한 번 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최군은 "소속사랑 얘기 안된거 아닌가?"라고 되물었고 김형준은 "지금 하려고요. 되죠? 된데요"라고 말했다.

이 말에 최군은 "트리플 크라운인가? 아니면 한 주만 해도 되나"라고 물었고 김형준은 "한 주만 하면 된다"며 "몇천석 규모로 할 것"이라고 말해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한편 지난해 첫 번째 솔로 음반 '마이 걸(My Girl)' 발표 이후 케이블TV KBS DRAMA 드라마 '자체발광 그녀' SBS 플러스 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를 통해 연기자로 활약했던 김형준은 약 1년 4개월만에 본업인 가수로 컴백해 눈길을 끌고 있다.

타이틀 곡 '쏘리 아임 쏘리(Sorry I'm sorry)' 뮤직비디오에는 김형준을 비롯해 강지환 이기우가 출연했다. 이번 뮤직비디오 연출은 차은택 감독이 맡았으며 25분 가량의 드라마 타이즈 형식 로드무비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민지 기자 star@tvreport.co.kr 사진=송효진 기자 shj@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