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입대 앞둔 김규종, 김형준 쇼케이스 참석 "잘 다녀오겠다"

기사입력 2012.06.29 9:19 PM
군입대 앞둔 김규종, 김형준 쇼케이스 참석 "잘 다녀오겠다"

[TV리포트 최민지 기자] 김규종이 군입대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29일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악스코리아(AX-KOREA)에서 열린 김형준의 두 번째 솔로 음반 '이스케이프(ESCAPE)'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미니콘서트에 허영생 김규종이 모습을 드러냈다.

최군은 "김규종 씨가 조금 있으면 군입대를 한다. 느낌이 어떤가"라고 질문을 했다. 김규종은 내달 23일 입대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최군은 "남겨진 분들에게 한 마디 해달라"고 말했고 김규종은 수줍은 듯 미소를 지었다.

김규종은 "할 말은 별로 없다. 멤버들과 많은 상의를 한 끝에 결정했다. (김)형준이는 편하게 다녀올 수 있게 제대로 활동하겠다고 하더라. 군대를 빨리 다녀와서 멤버들이 군대에 가 있는 동안 그 자리를 확실이 메우도록 하겠다"고 말해 큰 웃음을 줬다.

한편 지난해 첫 번째 솔로 음반 '마이 걸(My Girl)' 발표 이후 케이블TV KBS DRAMA 드라마 '자체발광 그녀' SBS 플러스 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를 통해 연기자로 활약했던 김형준은 약 1년 4개월만에 본업인 가수로 컴백해 눈길을 끌고 있다.

타이틀 곡 '쏘리 아임 쏘리(Sorry I'm sorry)' 뮤직비디오에는 김형준을 비롯해 강지환 이기우가 출연했다. 이번 뮤직비디오 연출은 차은택 감독이 맡았으며 25분 가량의 드라마 타이즈 형식 로드무비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민지 기자 star@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