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영록-이홍렬 동갑친구...연예계 동창 누구?

기사입력 2009.11.27 1:34 PM
전영록-이홍렬 동갑친구...연예계 동창 누구?

   

[TV리포트] ‘김창렬의 올드 스쿨’SBSFM(107.7MHz)에선 2009 봄맞이 절친 특집을 마련했다. 16일(월)부터 20일(금)까지 5일 동안 같은 학교 출신 동창 연예인들을 초대, 요절복통 토크쇼를 준비했다.

주인공들은 바로 ‘이홍렬, 전영록’,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 ‘신정환, 고영욱’, ‘홍록기, 이병진’ 등이다. 학창시절의 추억을 폭로하며 우정 과시할 예정이다.

이들은 어느 토크쇼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비공개 이야기 보따리를 펼칠 예정이다. 이 방송은 SBS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함께 할 수 있고, 김창렬의 올드 스쿨 홈페이지(http://radio.sbs.co.kr/oldschool/)에서 다시 들을 수 있다.

# 30년간 우정 이어온 중학교 동창 ‘이홍렬, 전영록’

중년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동안을 유지하는 대표 연예인 전영록과 이홍렬이 동갑이란 사실이 믿어지지 않지만 이들은 30년 가까이 우정을 유지한 한양 중학교 동창이다.

# 대학 개그 동아리 출신 개콘을 주름잡다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

대학 시절부터 개그 동아리 옹달샘을 만들어 활동했던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 역시 동아 방송대 출신 동창들이다. 현재 KBS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 ‘할매가 뿔났다’를 함께 하고 있다. 곧 있을 유세윤의 결혼식의 사회 역시 절친한 친구인 장동민과 유상무가 맡을 거라고 알려졌다.

# 고등학교 시절 모든 비밀을 공유한 ‘신정환, 고영욱’

이미 모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하여 고영욱이 신정환의 고등학교 시절을 폭로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고등학교 동창이자 같은 반 출신으로 연예계에 데뷔도 같이 한 신정환과 고영욱은 다시 한 번 룰라의 재기를 꿈꾸며 새 앨범 발표를 앞두고 있다.

# 서울예대 88학번을 주름잡은 ‘홍록기, 이병진’

끼 넘치는 연예인들을 많이 배출한 서울 예대 88학번에는 영화배우 박희순, 탤런트 송채환 개그맨 백재현, 그리고 ‘홍록기와 이병진’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