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얼짱 스타 박한별 가수로 복귀

기사입력 2009.11.27 1:34 PM
연예계 얼짱 스타 박한별 가수로 복귀

   

[TV리포트] 최근 가수 세븐과의 열애설을 통해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온 배우 박한별이 ‘여성밴드 결성’이라는 새로운 도전으로 길었던 공백기를 깨고 방송에 복귀한다.

박한별은 올리브 채널 ‘박한별의 핑크 프러포즈’을 통해 밴드 변신의 과정을 담을 예정이다. 박한별은 “어렸을 때부터 여성밴드로 활동하는 것이 꿈이었다. 드디어 갈망하던 꿈을 실현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밴드 결성은 공개 오디션을 통해 기타, 베이스, 드럼, 건반 멤버를 선발한다. 총 5명으로 밴드를 구성할 계획이다.

박한별은 공개오디션 일정을 알리기 위해 박한별은 젊은 사람들로 붐비는 홍대 거리로 나가 직접 전단지를 붙이고 다녔다. 또 앞으로 밴드가 대중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지 확인하고자 카메라맨으로 변신, 거리 인터뷰를 시도했던 그녀는 의외로 냉담한 시민들의 반응에 결국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이후 박한별은 부활의 기타리스트인 김태원을 찾아가 조언을 구했다. 김태원은 “가벼운 마음으로 음악을 접근하는 것도 좋지만, 자기만의 분명한 음악 색깔이 있어야 한다”고 따끔한 충고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박한별의 핑크 프러포즈’는 4월 2일 목요일 밤 11시 ‘올리브쇼 시즌2’를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