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김재중 '보스를지켜라' 日 인기대박, 11월 발매 DVD 예약 1위

기사입력 2012.07.27 9:51 AM
JYJ 김재중 '보스를지켜라' 日 인기대박, 11월 발매 DVD 예약 1위

[TV리포트 최민지 기자] 그룹 JYJ 멤버 김재중이 출연한 SBS TV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가 일본에서 폭발적인 사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밝혀져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해 여름 우리나라에서 방송된 '보스를 지켜라'는 지난 12일부터 일본 최대 민영방송사 TBS에서 방영되고 있다. 앞서 '보스를 지켜라'는 종영 당시 일본 위성방송 사업체 유료 한류채널 KNTV와 DATV에 소개될 정도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오는 11월 28일 발매될 '보스를 지켜라' 스페셜 메이킹 DVD 예약이 시작된 지 하루 만에 일본 HMV 차트 DVD 1위, 아마존 차트 1위, 라쿠텐 차트 1위 등 3관왕을 차지하며 각종 차트를 장악하는 등 현지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토록 인기를 얻는 이유는 바로 김재중의 한국어 내레이션이 들어있기 때문. 이번에 발매될 DVD에는 김재중의 대본 리딩 장면, 김재중이 소개하는 주요 장면 촬영 메이킹, 촬영 뒷 이야기, 김재중 스페셜 영상, 노래와 연기를 하는 김재중의 모습이 약 180분에서 240분 가량 담길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재중 인기 대박이네" "김재중 스페셜 DVD 궁금하다 갖고 싶다 사고 싶다!" "김재중 DVD 한국에서도 발매 원해! 일본 팬들 부럽네" "지금 당장 예약해야 겠다 김재중 DVD '보스를 지켜라' 흥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TBS

최민지 기자 star@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