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천 번째 남자' OST 'Hey girl' 부른다 '여심 홀릭 예고'

기사입력 2012.08.13 11:40 AM
B1A4, '천 번째 남자' OST 'Hey girl' 부른다 '여심 홀릭 예고'

[TV리포트 = 손효정 기자] 인기 아이돌그룹 B1A4가 MBC TV 판타지 시트콤 '천번째 남자' OST의 포문을 연다.

B1A4는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MBC 판타지 시트콤 '천번째 남자' OST part.1에 참여해 여심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처음으로 공개될 '천번째 남자' OST part.1은 B1A4가 부른 메인타이틀 곡 'Hey Girl'로 지훈이 작사하고 'One Shot'으로 활동중인 박성호, 오창훈이 공동 작곡을 맡았다.

데뷔 이후 한국은 물론 일본에서까지 큰 사랑을 받으며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B1A4는 경쾌하고 발랄한 리듬의 메인타이틀 곡인 'Hey Girl'을 자신들만의 색깔에 맞게 완벽하게 소화해 내 계속해서 이어질 '천번째 남자' OST에 대한 기대감까지 높이고 있다.

'천번째 남자'는 '구미호' 이야기를 요즘 트랜드에 맞춘 신선하고 새로운 스타일의 판타지 드라마로 OST역시 쟁쟁한 뮤지션들의 참여로 기대를 모으며 시청자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안겨줄 예정이다.

한편 B1A4가 부른 메인테마곡 'Hey Girl'의 음원은 오는 14일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사진=룬커뮤니케이션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