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a-nation'에 씨엔블루 떴다? 수만명 '들썩'

기사입력 2012.08.16 9:13 AM
日 'a-nation'에 씨엔블루 떴다? 수만명 '들썩'

[TV리포트 = 강승훈 기자] 씨엔블루(CNBLUE)가 일본에서 열린 ‘a-nation music week(에이-네이션 뮤직 위크)’ 마지막 공연인 ‘ROCK nation(록 네이션)’을 광란의 무대로 장식했다.

‘a-nation’은 지난 3일부터 12일까지 일본 도쿄국립요요기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진행됐고, 마지막 날인 ‘ROCK nation’ 무대에 씨엔블루가 참여한 것.

이 날 한국의 씨엔블루를 비롯 ANNA TSUCHIYA、sads、VAMPS 등 4팀이 출연,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일본 현지의 씨엔블루의 높은 인기를 반영하듯 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이 등장하자, 현장은 함성으로 가득 차며 뜨겁게 달아올랐다. 일본 관객들은 씨엔블루 노래를 함께 합창하는 등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씨엔블루는 “이런 멋진 공연에 저희 가 함께 할 수 있어 정말 기쁘고 감사드립니다” 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a-nation’은 일본 최고 탑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하는 일본 초대형 여름 음악 축제로 VAMPS에서 보컬, 기타를 맡고 있는 하이도(HYDE,ハイド)가 씨엔블루와 마지막 날 락 페스티벌에서 함께 공연하자는 뜻을 직접 전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10일간 성황리에 개최된 ‘a-nation’ 에는 m-flo, 三代目J Soul Brothers, the GazettE, AKB48 등 장르를 넘은 아티스트들이 매력적인 스테이지를 선사했을 뿐 아니라, 음악을 중심으로 패션, 푸드, 어뮤즈먼트 등을 융합시킨 ‘music week(뮤직 위크)’를 선보이며, 대중들의 큰 지지를 받았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