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오토매틱과 작업한 영어 싱글곡 17일 공개

기사입력 2012.08.16 5:27 PM
김준수, 오토매틱과 작업한 영어 싱글곡 17일 공개

[TV리포트 = 강승훈 기자] 김준수(XIA)의 첫 영어 싱글곡인 ‘언커미티드(UNCOMMITTED)’가 17일 공개 된다.

김준수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내일(17일) 정오에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언커미티드(UNCOMMITTED)’의 음원이 공개 되며 공식 유투브 채널(http://www.youtube.com/cjesjyj)를 통해 뮤직비디오가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며 “김준수의 첫 월드 투어를 맞아 미국 소니 뮤직 작곡가와 어반 스타일의 R&B곡을 완성했다. 미들템포의 이 곡은 올 가을 북미, 남미, 유럽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언커미티드(UNCOMMITTED)'는 '진실하지 않아'라는 뜻으로 드디어 사랑을 찾은 남자가 자신의 진실함을 믿지 못하고 떠나버린 여자에게 보내는 상심 어린 고백을 담았다.

이 곡은 크리스티나 아길레라(Christina Aguilera), 원티드(The wanted), 리오나 루이스(Leona lewis)와 작업한 실력파 작곡가 오토매틱(Automatic)의 작품으로 김준수의 감미로운 음색과 곡의 흐름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뤘다.

뮤직비디오 티저도 연일 화제다.

14-15일 양일간 공개된 1, 2편의 티저에서 김준수는 파격적인 변신으로 기대를 모았다. 두 명의 여자와 데이트를 즐기는 매력적인 김준수(XIA)의 모습에 팬들은 폭발적으로 반응하며 본편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마크 클라스펠드(marc klasfeld)’감독은 “김준수(XIA)는 뮤직비디오 촬영내내 인상적인 눈빛 연기를 보였다. 훌륭한 아티스트와의 즐거운 작업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감독은 비욘세(Beyonce), 에미넴(Eminem), 제이지(Jay-Z), 파이스트무브먼트(Far east Movement)와 함께 작업한 실력파이다.

한편, 김준수(XIA)의 첫 싱글 앨범은 23일 오프라인으로도 발매될 예정이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