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넝굴당' 강민혁, 가을남자 변신 '우수가 철철'

기사입력 2012.08.23 10:13 AM
'넝굴당' 강민혁, 가을남자 변신 '우수가 철철'

[TV리포트 = 이우인 기자] 씨엔블루의 드러머 강민혁이 KBS 2TV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모습과 정반대인 우수에 젖은 청년으로 변신했다. 

그는 최근 뷰티 &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와의 화보촬영에서 드라마에서는 보여주지 않았던 우수에 찬 눈빛 연기를 보이며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넝굴당'의 차세광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강민혁은 진지하면서도 풋풋한 청년의 매력을 펼치며 현장 분위기를 사로잡았다. 

최근 방말숙(오연서)과의 애정 전선이 깊어지며 남자다운 모습을 보이고 있는 그는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방귀남(유준상)이 평소에 내가 생각했던 좋은 남자의 모습에 가장 가까운 캐릭터인 것 같다. 만약 좋아하는 여자가 생긴다면, 귀남이 윤희한테 하는 것보다 더 잘해줄 자신이 있다"며 로맨틱 가이의 면모를 보였다. 

또한 얼마 남지 않은 '넝굴당' 종영 이후의 행보에 대해서는 곧 발매될 일본 정규 음반 1집 활동에 매진할 의사를 밝혔다. 

"밴드의 균형을 깨면서까지 나를 알리고 싶은 마음은 없다"며 당분간 음악 활동에 전념할 뜻을 비춘 강민혁의 화보와 인터뷰를 담은 '얼루어 코리아' 9월호는 전국 서점과 '얼루어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얼루어 코리아'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